본문 바로가기

__mytop

오심, 즉 토할거 같은 느낌과 변비가 위장염인가:

확인하기

오심, 즉 토할거 같은 느낌과 변비가 위장염인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오심, 즉 토할거 같은 느낌과 변비가 위장염인가:

오심, 즉 토할거 같은 느낌과 변비가 위장염인가:

 

위장염은 일반적으로 미생물 감염에 의해 발생하며 화학 독극물이나 약물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다.

 

여름과 가을에 흔한 질병이며 자주 발생하다.

 

그럼 토할거같은 느낌과 변비는 위장염인가요? 알고 계시나요?

 

 

 

◆  오심, 즉 토할거 같은 느낌과 변비가 위장염인가

 

◆  일반 위장염은 메스꺼움, 구토, 복통, 설사, 수양변, 심지어 점액변까지 주요 증상으로 나타나며 변비가 나타나는 경우는 드물지만 만성 위장염은 토할거같은 느낌과 변비가 나타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설사와 변비가 번갈아 나타난다.

 

◆  장기간의 만성 염증 자극으로 인해 위장관 세균총이 불균형하고 심지어 장애를 일으키며 종종 소화불량으로 나타나며 동시에 위와 장의 연동 속도, 연동 강도에도 영향을 미치며 위장 연동 속도를 늦추고 변비를 일으키는 주요 원인이다.

 

◆  세균총의 불균형과 위장 기능의 약화, 느린 연동 운동, 소화 기능 저하 등이 변비 증상을 유발하다.

 

 

◆  1. 만성 위장염에 의한 메스꺼움, 변비의 경우 일반적으로 소화를 돕기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약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 정제,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정제, 테트라게노박터 정제 등은 변비를 개선할 수 있다.

 

 

◆  2. 동시에 모샤빌리, 시샤빌리 및 기타 약물과 같은 위장 운동 촉진 약물을 추가하여 위장 연동을 촉진하고 소화를 돕습니다.

 

 

◆  3. 적절한 항염증 치료도 필요하며 노르플록사신 또는 플라빈 약물을 선택하여 만성 위장염의 증상을 개선할 수 있다.

 

위장염의 치료 방법

 

◆  1. 일반적으로 급성 위장염은 메스꺼움, 구토, 설사, 복통을 주요 증상으로 하며 치료는 대증 치료, 수분 보충, 수분 및 액체 보충, 수분 손실 및 액체 손실 증상을 개선하다.

 

 

◆  2. 만성 위장염의 경우 급성 위장염만큼 증상이 급하지는 않지만 적극적으로 치료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장기 손상이 소화 및 흡수 기능에 영향을 미치므로 주의해야 하다.

 

 

◆  3. 평소 식단 조절에 주의하고 갈비, 훙사오러우 등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찬 음식, 소화하기 어려운 음식도 피한다.

 

공유드린 정보는 오심, 즉 토할거 같은 느낌과 변비가 위장염인가: 이였습니다. 위 내용들이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