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냉이 많아지는 것 어떤이유일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질 냉이 많아지는 것 어떤이유일까
질 냉이 많아지는 것 어떤이유일까
여성의 배란기는 비교적 특수한 단계로서 여성의 배란기에는 임신의 확률이 높아진다. 물론 이 단계에서 여성의 신체에도 약간의 변화가 나타나는데 여성이 이러한 변화를 알아차리고 배란기의 시기를 파악하게 되면 임신과 피임에 모두 도움이 된다. 배란기에는 여성의 냉이 많아지고 체온이 높아지는 현상이 일반적으로 나타난다.
질 냉이 증가하는 증상과 진료
1. 질 냉은 유백색의 물 모양이다.
■ 골반 종양, 자궁 후굴, 만성 전신 질환 환자에게 나타날 수 있으며 골반 및 자궁 울혈, 질 분비물 증가로 인해 발생하다.
2. 노란색 물 모양의 냉 나오는 거이다.
■ 주로 지속적인 질 출혈 후 질에서 다량의 화농성 악취가 나는 질냉 분비가 발생하는데, 먼저 진행성 자궁경부암, 자궁내막암 또는 점막하근종 감염을 고려해야 하다.
■ 발작성 배출자는 나팔관암의 가능성에 주의해야 하다.
3. 화농성 질냉 분비이다.
■ 황록색 또는 황록색, 끈적거리거나 거품 모양, 악취가 있으며 대부분이 질 염증에 의해 발생하며 그 중 트리코모나스 질염이 가장 흔하며 외음부 긁기가 많다. 만성 자궁경부염, 노인성 질염, 자궁내막염, 자궁막 퇴적물 또는 질 이물질 등에서도 볼 수 있다.
4. 무색 페이스트와 같은 질냉 분비이다.
■ 질 냉 액체는 풀처럼 끈적거리고 양이 많으며 종종 팬티에 물든다. 환자는 요통을 느끼는 것 외에도 다른 증상이 없으며 만성 자궁염에서 더 흔하며 에스트로겐으로 만든 이 더 많은 여성도 이러한 질냉 분비를 경험할 수 있다.
5. 혈성 질냉 분비.
■ 질 냉에 피가 섞여 있어 자궁경부암, 자궁내막암 등 악성종양의 가능성을 경계해야 한다. 그러나 자궁경부 용종, 자궁경부 미란, 점막하 근종, 기능실조성 자궁출혈증, 요도육부, 노인성 질염 등의 양성 병변도 혈액성 냉, 자궁내 산후 조절기에 따른 소량의 혈액을 유발할 수 있다.
모두 배란기에 냉이 많은 경우다.
■ 이상 냉이 많아지는 것에 대한 안내를 드리오니,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질 냉이 많아지는 것 어떤이유일까 입니다. 이 글이 좋은 내용이 될수있길 바랍니다.